보배로운 믿음(약 2:14-26)
본문
기독교는 믿음으로 구원받고, 믿음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믿음으로 병 고침 받고, 믿음으로 응답 받으며, 믿음으로 복과 은혜를 받습니다. 이렇게 믿음은 세상의 어떤 보배보다 더 귀한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귀한 것이라도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믿음이 있노라 하고 사용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능력도, 기적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1. 큰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마 15:21절에 가나안 여인은 예수님께네 믿음이 크도다&라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 여인은 어떤 믿음을 가지고 있었기에 큰 믿음을 소유 할 수 있었을까요? 이 여인은 어떤 환난과 시험에도 흔들리지 아니하는 믿음이었습니다. 우리의 믿음도 흔들리지 아니하는 이러한 믿음을 가지고 있을 때 믿음의 역사는 일어납니다.
2. 행동하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본문에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니라라고 행함으로 살아 있는 믿음을 가지라고 말씀합니다. 자동차가 좋은 것이지만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 쓸모가 없듯이 믿음도 좋은 것이지만 행함으로 사용해야 믿음의 역사가 나타나고 우리에게 보배로운 믿음이 되는 것입니다.
3. 긍정적인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예수님은 여러 곳에서네 믿음대로 될 찌어다라고 하셨는데 만약에 부정적인 믿음을 가지고 있어서 부정적으로 된다고 생각하면 끔찍한 일 아닙니까? 되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승리의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치료의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보배로운 믿음을 묻어두지 말고 사용하여 믿음의 역사를 일으킵시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