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TOP
DOWN

대표기도문6

본문

저희들을 지키시는 하나님!

감사와 찬송을 올립니다. 

용서의 하나님, 지난 한 주간 저희의 허물을 도말하여 주시기 원합니다.  의로우신 하나님, 지난 날 저희의 불의함을 용서하여 주시기 원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죄 많고 속된 세상에서 더러워진 저희 마음과 영혼을 이 시간 머리 들기 전에 성결케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의 전에 나와 머리를 숙이며 기도하는 저희 모두에게 축복해 주시고 주님의 품 안에 품어 주시기를 원합니다. 때론 세상의 삶 속에서 이리 뛰고 저리 뛰며 불안해 하고 초조했던 저희 마음이 평안을 얻게 하시며, 참 안식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긍휼히 여기는 하나님, 세상 돌아가는 것이 너무도 어둡습니다. 어느 한 곳도 염려와 근심, 한숨의 소리와 탄식, 불평과 불만, 원망과 시비, 억울한 일들이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내리쬐는 폭염 만큼이나 저희들을 고통으로 밀어넣고 있습니다.  이 안타까운 세상을 건져 주시기를 원합니다. 저희 모두는 해 아래 새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달아 해 위의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이 시간 주님 앞에 예배할 때 세속의 물든 습관으로 예배하지 않게 하시고 정직한 심령으로 예배드릴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주의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을 기억하시고, 권세 있는 말씀을 전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성령께서 붙들어 주시옵소서.

교회에 속한 기관들이 있습니다. 연약해지는 기관들이 없게 하시고, 풍요로운 열매를 거두는 복된 기관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이 좋은 날에 보이지 않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무슨 연고로 주님을 멀리 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주님께서 저들의 사정을 아시오니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맡기오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